한미타올(주)

리센시아

한미타올 > 브랜드 > 리센시아

LICENTIA만의 우아한 여성미와 클래식한 아름다움

LICENTIA는 디자이너 장-자크 죠르쥬 세기의 독창적인 창조성(creativity)을 바탕으로 탄생한 파리지엥(parisien) 감성의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이다.
장-자크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에르메스(HERMES)의 영향을 받아,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로맨틱한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의 명품 제품들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여성복, 남성복뿐 아니라 슈즈와 핸드백, 잡화 토탈을 아우르는 풍성하고 폭넓은 제품군에 걸쳐 고급 소재 선택과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디자이너 고유의 개성과 하이엔드 유니크 이미지를 강조한다.
특히 LICENTIA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공략하여 파리의 고풍스러운 브랜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으며,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읽으며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LICENTIA만의 우아한 여성미와 클래식한 아름다움은 여타 브랜드와는 구분되는 유니크하고 품격 있는 세련미를 자랑한다.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컨셉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실루엣과 매력적인 색상을 강조하여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모두 살렸다.
LICENTIA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 컬러를 살린 매력적인 컬렉션은 품목을 가리지 않고 현대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주 고객층인 도시인들의 Urban City Life에 맞게 활동성을 살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이베로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가미한 프렌치 모던 웰빙을 표방한 고급 소재 또한 LICENTIA의 자랑이다.

오늘날에는 가치 있는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빠르게 접목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엣지 있는 나만의 패션을 원하는 여성들의 감성에 어필하며 브랜드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1
목 록